본문 바로가기
하루 중국어

[하루중국어] #25 저는 기뻐요!

by 쫑궈 2020. 9. 27.

안녕하세요:) 쫑궈입니다!!

 

제가 오늘 오랜만에

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~!

 

그래서 오늘 아침부터

기분이 좋네요🎶

 

그럼 그 기분 좋은 상태 유지하면서

오늘 서론은 짧게 끝내고

 

본론만 빨리 써서

후다닥 나가 보겠습니다❗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의 문장!

 

我很高兴.

Wǒ hěn gāoxìng.

워 헌 까오싱.

나는 매우 기쁘다.

 

 

 

 

 

我(나)를 제외하고

很高兴 이라고만 쓰기도 해요!

 

오늘 글 많이 짧아져서

초심을 잡은 기분이네요ㅋㅋ

 

하루중국어 시작할 때만 해도

글이 정말 짧았었는데 말이죠~

 

그럼 저는 후다닥 가보겠어요!

(총총-!)

 

내일 또 만나요~

 

再见👋

댓글